국정원 직원 내국인에 대해 하지 않았다 유서 남기고 자살종합2보

ㅋㅋㅋ 그 유리한 증거를 왜 스스로 지우고 자살까지 하는거지 당췌 이해할 수가 없네

국정원 해킹사건 관련기사 목록 

국정원의 해킹프로그램 실무자가 목숨을 끊었다. 국정원의 해킹프로그램 실무자로 알려진 45살 임 모씨가 자신의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임 씨가 번개탄을 피워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임 씨가 남긴 유서 3장 가운데 공개된 유서는 국정원에게 보내는 1장이다.

국정원장과 차장, 국장에게 보내는 유서에서 임 씨는 지나친 업무에 대한 욕심이 오늘의 사태를 일으켰다면서 내국인이나 선거에 대한 사찰은 전혀 없었다고 적었다.

또 국정원의 위상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대테러, 대북 공작활동에 오해를 일으킨, 지원했던 자료를 삭제했다고 밝혔다. 또 자신의 부족한 판단이 저지른 실수라면서 자신의 행위에 대해 우려할 부분이 전혀 없다고 적어놨다.

무엇을 왜 삭제한 것일까

유서의 문맥을 보면 자료를 삭제한 자신의 행위에 대해 국정원 측에 해명하려는 의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국정원의 위상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오해를 일으킬만한 자료를 삭제했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그러면서도 내국인이나 선거에 대한 사찰은 아니니 우려할 부분은 없다고 말하고 있다.

임 씨가 유서에 쓴 내용대로 대외적으로 오해를 일으킨, 지원했던 자료는 현재로선 밝혀진 것이 안 박사에 대한 해킹 시도 건밖에는 없다. 안 씨의 경우 미국 시민권자여서 외교문제가 될 수 도 있다.

그러나 국정원 간부들은 임 씨의 책임은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고 국회 정보위 새누리당 간사인 이철우 의원이 전했다. 해킹프로그램을 도입할 때부터 실무자였던 임씨가 4일 동안 잠도 안자고 일하면서 공황상태에서 착각을 한 것이 아닌가라고 국정원에서는 판단하고 있다는 것이다.

전산담당 실무자로 해킹 목표물을 직접 선택할 위치엔 있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진 임 씨가 상부의 지시없이 독자적으로 증거를 인멸했다는 것도 납득하기 힘든 상황이다.

국정원은 임 씨가 삭제한 자료도 디지털 포렌식을 통해 100 복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언제 삭제했는 지도 조사해 의혹을 풀겠다는 입장이다. 지금까지 보관하고 있는 모든 해킹관련 기록을 국회 정보위원들에게 공개하겠다는 입장에도 변함이 없다. 기록 공개는 빠르면 이달말 안에 이뤄질 예정이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구나 또 쇼하네 ㅋㅋ 안속는다 60대 꼰대들한테나 먹힐소릴해야지ㅋㅋ 개명박때 민간인 사찰 닭 대선시절 군사이버사령부와 연계해 조지적 댓글선거 조작한게 누구였더라 이런와중에 국정원 잘도믿겄다 이것도 팩트를 은폐하기위한 쇼일뿐 안 믿는다 개정원..

자살자체도 의심간다 타살도 자살로 만들수있는게 대한민국이고 죽은사람 유언장도 맘대로 할수있는것도 대한민국이다 대한민국 경제는 점점 후진국이고 정치판도 어디서 개싸움질에 대통령은 맨날 뻘소리하고 자빠지고 어케 믿냐고

대선때 작업한전과가 이미있는데 국민들이 믿어줄수가 없지. 그럴듯한 근거라도 대면 모르는데 어플이랑 사이트작업한 증거는 모르쇠고 그냥 믿어만달라니 어떤바보가 믿으리오.

국가의 정보기관이 해킹프로그램을 샀다고 마녀사냥하는나라가 어디 또있겠냐. 종북종자들의 국정원약화사냥은 결국 한사람을 죄책감에 시달리게해서 죽게했지

작업을 할라면 차를 좀 좋은걸 사던가 ㅉㅉ

저 번개탄 연기 안빼냐 사진 찍으라고 계속 불 피워주냐

임씨는   신분세탁해서  잘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체는   무연고자로  싹 바꿔치기하고

국정원 직원수준이면  

번개탄을   차안에서 태우면  차량이 전소될 가능성이 있는데

그걸 모르고  유서를 차안에 두었을리도 없을테고..

많이 구려보이네요..

노무현이는 뇌물 받고도 자살하는데

국정원직원이면 돈 많이 벌텐데 차가 저게 뭐냐

이야 신기 하네큰길은 아닌것 같은데  어떻게  불붙은 차 가 다타기도 전에 불을  껏을까그것도  유서  가 타기도 전에  자살 할려는 사람 차  길도 아니고 불 붙은 차량  불은  어떻게  저렇게  내부는 안태우고  불을 껏을까  무슨 우연이  이리 잘 맞아 들까 나만 이렇게  생각 하는가 참 궁금 하네

ㄹ혜: 빨리 한명 자살로 위장하고 내국인 사찰 안했다고 유서에 적어 넣어

국정원이 점점 추악해 지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