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도 크지 국내로 신혼여행 온 보이스피싱 중국 총책

그냥 풀어줘라

더러운 조선족 새키들

중국 동포라뇨 중국인입니다.동포가 통수칩니까 역겹네 저들은 자신이 중국인 이라고 생각함

사형시켜라

짱개들은 마약사범들 내국인외국인할거없이

사형시키는데 왜 한국은못하는데

사형시켜라

중국동포

경찰이나 국정원등이 범죄자 도청 더 확실하게 할 수 있게 해서,

국내있는 조선족 포함 불체자 외노자 조폭 범죄자들 멸종시켜야 하는데,

아름다운 인권팔이들 땜시, 피해는 일반 사람들이 본다.

당... 당황 하셨쎄이요

중국동포래 ㅋㅋ  돈좀쓰면 유커냥 ㅎㅎ

범죄자놈들한테 동포라는말 쓰지말아라 인권팔이들아

왜 중국인이라 하지 않고 중국동포라고 하나요

중국측에 넘기지 마라

저것들 한국인들 상대로 쳐먹은거

다 토해내게 해라

그냥 죽이면 안되냐.. 어처피 조선족은 중국에서도 신경안써

간이 큰것이 아니라...

설마 


설마가 ㅜ사람 잡느다는

우리

속담을 모른것이지.....

그런데

그 ㅜ많은ㅜ돈

어떻게 해결해주나ㅜ봅시다...

선족이또....

사형집행

그만큼 한국 개 만만하단거야ㅡㅡ

그거보다 저넘이 주도자면 그 밑 찌꺼지들 싸그리 조사해서 다 잡아들여야지 기껏해봐야 몇년살다 나오면 밑 찌꺼지들이 알아서 돈 관리 다 해놓을꺼 아녀 ㅋㅋ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중국으로 보내라 그냥 중국정부가 알아서하게

조선족 쓰레기들이.왜 중국동포야.그냥 중국인이지 ㅉㅉ

조선족 쉐 우리가 콩밥은 줄께  여기서감방 한  15년은 살자..

잡아  족쳐라

무조건 무기징역... 10억에 1년 감형..

당황하셨어여

간만에 속시원한  기사

환영합니다.. 잘오셨네요

기레기 끼야, 동포란 말 쓰지마라. 퉷.

얼마나 한국을 호구로 봤으면 ㅉㅉ

짱깨새끼들 쉽게 한국 입국하게 만든 노무현 부관참시

죄값받고 빈몸으로 중국으로 돌아가서 앞으로 한국못오게 출국정지 시켜버리길

상상이상으로  우리나라 경찰들의 수사력이  대단한걸 몰랐던것 같은데 타 국가 경찰들에 비해서 진짜 검거율이 높다

단 검찰이  신이라 다풀어줘서 그렇지

아주그냥 능욕하려 들다가 큰코다쳤구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조선족 탈북자는 절대 한국에 입국 못시키게 해야

범죄나 저지르고

멀쩡히 고향땅에서 살아가는 조선족 동네어른신들 욬먹이고

독립군 선조들 욬먹이고

중국동포라는 표현좀 쓰지마라 토나온다

그냥 짱깨다

먼지날때까지 탈탈털어서 지옥구경좀 시켜라

역시나 조선족

중국동포가 아니고 그냥 조선족

동포는 무슨 얼어죽을

칭따오엔양꼬치 시에서왔군

이게 동포네하면서 구라치는 짱께에 본모습입니다.절대 이들에게 동포라는 생각갔지말고 가장먼저 이 나라에서 추방해야 할 인종입니다.

중국 응딩이 따수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크게 손발가락하나씩 1억씩갚는 셈치고 다시는 수화기 못들게 양손 양발가락 모두 잘라라 저런 쓰래기때문에

우리나라 피해보고 절망에사는분들 많을거다

이 들 사기대상이 가뜩이나 살기 힘들어서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사람들 대상으로

사기치는건데 제발 솜방망이 처벌말고

인생 쫑치게좀 해주십쇼

어찌된게 공항마다 CCtv가 다 있을텐데 그걸 생각 못하고 한국에 신혼여행을 올 생각을 햇능지

니들 대갈빡 어케 된거 아니냐

빤히 보이스피싱 범죄자 인데

니들도 참 멍청하고 무식하댜

놀러 올때만 대갈빡 안돌아가냐

남의 돈 뜯어가니 좋고 하니 신혼여행 온거냐

동포는 니1미 짱들이지...

제주도로 오셨습니까 아님 인천공항

대단한 ㅅ들니네

근데보이스피싱 우라나라말구 미국 같은데서도 당하는 사람들있나갑자기 궁금해지네...

한국은 좁아서 죄짓고는 못산다 ㅋ

중국동포  되게 거슬리네ㅉㅉ

재네들이 무슨 동포냐ㅉㅉ

조선족이라고 해야 맞지않냐

동포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조선족은 그냥 중국 소수민족중에 하나다 

동포라고 하지마라

당황하셔써요

중국동포라고 꼭 써야하나

중국동포라니 말도 안되는 단어 사용하네. 동포라는 말은 해외에서 고생하는 이민자 출신만 해당한다.

조선족 씹쉐키들 십알

본보기가 필요하다 전 국민을 힘들게 한죄로 무조건 사형만이 답이다

중국동포라는 표현

디게 거슬리네

ㅡㅡ

박근혜만큼 빡치는 명칭 조선족

중국동포는 뭐냐 떼놈이라고 해라

이제는 제발 중국동포라는 문구를 사용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그들은 짧게는 수십년, 길게는 백여년을 중국에서 살아온 사람들이다. 물론 우리의 핏줄을 이어받고 우리의 언어를 사용할 수 있다지만 생활양식과 정신은 온전히 중국인에 가까운 사람들이고 중국의 소수민족에 속하는 사람들일 뿐이다. 

그들의 일세대만이 한국의 고향을 조금은 그리워하고 동경할 지 몰라도 그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은 한국에 대한 애착은 전혀 없다. 삼십에 가까운 조선족 청년에게 물어봤다. 한국과 중국이 축구 경기를 하면 어느쪽을 응원하냐고 했더니